경영방침
The international prestige tourism city in four seasons
부산관광, 꿈을 이루겠습니다.


추진방향
· 국내외 관광객 유치마케팅 강화
· 의료관광, 크루즈 관광상품 발굴 · 육성
· MICE하기 좋은 도시 여건 마련
· 합병조직분석과 평가를 통한 경영정상화 방안 마련
· 부산시, 관광협회, 한국관광공사 등 관광 유관기관 협력 강화
· ‘부산 울산 경남 방문의 해’ 적극 참여 및 활용
· 관광사업 성장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일류 공기업 성장

주요과제
· 공사의 조직 안정화를 통한 내실 경영 실현
· 경영수익사업 발굴 · 개발 통한 수익성 강화
· 해외 관광객 유치 마케팅 적극 전개
· MICE산업 육성 기반 마련
Designed & System by 제로웹  ㆍTotal 174,693